블로그 이미지
走在梦境之中

calendar
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
Notice

2023. 10. 21. 17:54 생활의지혜
반응형

전화가 올 때 벨소리만 듣고도 누구 누구에게서 전화가 오는지 알고 싶을 때가 있지요.

그래서 원하는 사람에게 원하는 벨소리를 저장해 두고  사용하면 각 사람에게 배정된 벨소리가 울리기 때문에 전화 화면을 보지 않고도 벨소리만 듣고도 누구에게서 전화가 온 지 알 수 있어  필자는 자주 오는 전화는 모두 개인 벨소리를 저장해 두고사용합니다.


간단하게 개인 벨소리 지정하는 방법 소개합니다.

휴대폰 기종에 따라서
전화번호부에서 이름을 누르고 상세정보를 누른다음 편집버튼 클릭하고
아래  더 보기 버튼을 터치하면 아래쪽에 벨소리 설정하는 란이 있어 그것을 터치한 다음 벨소리 원하는 벨소리를
선택하면 되는데 어느 날 보니 편집란에 갑자기 더보기 해도 벨소리가 없어져서 당황했어요.

그런데 아래쪽에 오른쪽에 ●이 세로로 3개 있는 곳을 터치하니 그곳에 벨소리가 나와서 거기에서 벨소리를 바꿨네요.

개인 벨소리 설정하는 법입니다.

휴대폰 기종에 따라서 위 방법대로
할 수 있으면 하고 그렇지 않으면 아래 방법대로 따라해보세요.



먼저 스마트폰 전화번호부에서 개인 벨소리를 설정하고 싶은 사람의 이름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! 거꾸로 세워놓은 것 같은 설정 란이 나오는데 그것을 터치 합니다.

그곳을 터치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

아래쪽 오른쪽에 ●이 세로로 3개 있는 곳을 터치하면
.

위와 같이 벨소리 진동 변경이 뜨는데 그곳을 터치해 주면 , 아래와 같이 벨소리 진동 등이 나오는데 지금은 벨소리 설정을 할 것이기 때문에 벨소리 터치 해줍니다.


벨소리를 클릭하면 휴대폰 내에 저장된 벨소리 칸이 나오고~
원하는 벨소리를 터치해서 선택을 하고 ~되돌리기 버튼을 클릭해 전화번호부로 돌아오면 개인벨소리가 쉽게 설정됩니다.

"  Atlantis is calling"으로 설정해 보겠습니다.


Tip
여기서-----
기존에 있는 벨소리 외에 휴대폰에 저장돼 있는 음악 중에 원하는 음악을 벨소리로 설정하고 싶으면~
위쪽에 추가 + 버튼을 클릭하면 그곳에 휴대폰에 저장된 다른 음악들이 뜨니 그곳에서 원하는 음악을 선택해 저장을 하면 되겠습니다.


위 순서대로 음악을 선정을 하고 전화번호부를 보 돌아와 !거꾸로 돼 있는 설정 버튼을 다시 클릭해보면
벨소리가 원하는
음악으로 설정돼 있는 것이 확인 가능하죠.



물론 이제부터 로젠택배에서 전화가 올 때는"  Atlantis is calling"이 벨소리로 울리게 됩니다.

여기까지 수고하셨습니다~~

반응형
posted by 走在梦境之中